미국 본사, 전세계 58개국에 2만 명이 근무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세계 최대 직접판매기업. 1988년
한국법인 설립, 1991년 국내 영업 개시하였으며, 세계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NUTRILITE), 세계 TOP5 코스메틱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를 포함, 가정용 세제류, 가전용품 등 생활관련 제품 1,000여 종을 생산, 판매. ‘사람들에게 더 나은 삶을 위해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 (Helping People Live Better Lives)’라는 글로벌 암웨이의 철학을 이어 받아 One by One 캠페인, 결식아동지원, 암웨이 아동센터 등 활발한 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음. 또한 One for One Project와 파트너샾을 통해 국내 우수기업의 제품을 판매하여 국내 산업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음
매출액 : 1조 227억(2014년)
직원수 약 5백명/ 독립자영사업가(ABO) 100만명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2008년)
원포원 (One for One) 프로젝트
- 국내 우수기업 제품을 공동기획, 판매. 한국 경제와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기업의 적극적인 현지화 전략으로 1998년부터 실시, 가전제품, 생활잡화, 식음료, 주방제품 등 약 300종 이상의 국내 우수기업 제품을 한국암웨이 판매망을 통해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음
- 암웨이 본사 제품 1종이 국내에 출시될 때마다, 국내 기업 제품 1종을 암웨이 유통망을 통해 판매하는 전략이며, 암웨이 유통망이 국내 중소기업 유통망의 판로가 되는 것. 특히, 2001년부터 암웨이의 해외판매망을 통해 한국암웨이의 협력 업체들이 생산한 각종 생활용품 및 화장품 포장재 등을 수출, 2002년 11월 무역의 날에는 ‘천만불 수출탑’ 수상
회사소개_에프앤에프(FNF) (0) | 2022.07.24 |
---|---|
회사소개_에드워드 코리아(Edward Korea Limited) (0) | 2022.07.24 |
회사소개_쉥커코리아(Schenker Korea) (0) | 2022.07.24 |
회사소개_한국 유미코아(UMICORE KOREA) (0) | 2022.07.24 |
회사소개_에스디(SD-Standard Diagnostics, Inc.) (0) | 2022.07.2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