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미국에 본사가 있고, 고객사의 비지니스는 핸드폰 관련 Total Mobile Care Solution이며 IT와 Insurance 특성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b. 소비자가 고객의 상품을 구매하면 자신의 핸드폰에 App을 설치하고 이를 통해서 손쉽게 핸드폰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대한 solution을 제공받을 수 있고,
심각한 훼손이나 분실 시 동종의 대체 폰을 24시간 이내에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고객사에서 제공되지만 제품 판매는 통신사를 통해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SKT의 T All이라는 상품이 고객사의 제품입니다.
c. 제품 판매를 통신사를 통해 이루지기 때문에 시장에서의 혼선을 막기위해 고객사는 광고를 할 수 없어 고객사의 brand 인식도가 낮습니다.
더구나 아수리온 미국 본사가 IPO을 하지 않은 private company 라 공시의 의무가 없어 인터넷 등에서 회사 관련 자료를 찾기 힘듭니다. 하지만,
연간매출이 world wide로 USD 8 billion이고 한국에서는 작년에 비지니스를 시작 했음에도 300억 정도이며 향후 몇 년 안에 KT 와 LG U Plus와도 파트너관계를
가지게 될 예정이라 매출이 급성장할 것이 예상되는 수익율이 매우 높은 건실하게 성장하는 회사입니다.
Home page <https://www.asurion.com/> 입니다.
회사소개_PwC컨설팅 (0) | 2022.07.24 |
---|---|
회사소개_한국마즈 (Mars Korea) (0) | 2022.07.24 |
회사소개_한국허벌라이프 (0) | 2022.07.24 |
회사소개_Grobal Brands Group Korea (0) | 2022.07.24 |
회사소개_필립모리스(Philip Morris Korea) (0) | 2022.07.24 |
댓글 영역